본문 바로가기
블방동 닷컴

죽도 밥도 아닌 비말

by 비말 2023. 7. 18.
320x100

산을 애인처럼 by 날다람쥐님

짝꿍의 치과 예약이 다른 날보다 조금더 일찍 잡혔는데 여느날과 달리 엊저녁 해먹은 퓨전 비말이표 죽을 잠자기 전까지 들먹입니다. 뜬금없이 아침에는 남긴 걸로 밥을 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그러지 뭐~ 연일 폭염에 반 정신 빼놓고 사는 요즘이지만 그러기로 합니다.

쿠쿠밥통이 '밥 다됐다' 길래 열고 찍었는데

알몬드, 땅콩, 쇠고기 육포, 찹쌀 맵쌀을 불려 믹스에 갈아 죽을 끓였는데 아주 맛나고 속도 편하다면서 자주 해먹잡니다. 날씨도 덥고 불 앞에서 고역이긴 하지만 어차피 먹어야 살아남을 일~ 생각없는 사람처럼 뇌가 없는 사람처럼 '그러지 뭐!' 테엽풀린 시계처럼 자동 응답입니다.

죽도 아니고 밥도 아니고 죽밥이 됐습니다.

오늘 아침에 어제 먹은 더위로 정신없이 자고 깬 조금 늦은 블방동 우물가 마실로 사부작거리며 답글을 주셨거나 어제 못 다녀온 블글친구님 글방들을 잠시 다녀옵니다. 공감으로 댓글로 혹은 새 글이 제가 잠든 사이 밤새 올라왔나 점검하는 마음으로요.

산을 애인처럼~ 날다람쥐 두 분이십니다

산을 애인처럼 생각하시며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3천평 농사일 만으로도 벅차실 텐데 끊기지도 빠지지도 않으시며 늘 일등으로 산을 오르신다는 블로그 글친구님 날다람쥐 두분 글방을 알람으로 답글 도착 연통을 받고 일착으로 갑니다. 연배의 어르신들이 많으신 비말이 글방이지만 날다람쥐 두 분은 80순 가까운 연세에도 강건하시고 근면하심에 늘 배우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합니다.

섭섭한 게 있으셨을까요? 늘 이어오는 글이라 편하게~

어저네린 비루 감자밭 200평이 국도에서나오는 토사에 뭊혀버렸답니다 그레두 정부에서한잘몾인데 어쪌까요/ 우리는 1시간40분만에 정상을 맞습니다 다른팀 내외분외에는 우리뿐입니다 안개가자~욱하구 빚방울이 조금씩뿌립니다 그레두우리는 우산을펴질않 습니다/ 울마눌은 꽃만보면 촬영입니다 어느 령이라구?

https://sf5113.tistory.com/15796522

산을 애인처럼 by 날다람쥐

알몬드, 땅콩, 쇠고기 육포, 찹쌀 맵쌀을 불린 거

마흔나이에 뼈를 다친 저는 겉은 멀쩡하지만 속이 곪아 20여년을 재활치료 중이지만 안 아픈데 없어 밤낮으로 징징거립니다. 그러면서도 남들보다 쓰잘떼기없이 부지런해 가만있지를 못합니다. 시작을 하면 끝을 내야하고 끝이나야 끝을 냅니다.

죽도 밥도 아닌 쿠쿠밥통속을 들여다 보면서 '비말아 너는 뭔 생각으로 살아내니?' 저도 한번 제 자신한테 물어봅니다. 혼자서 암만 잘 해도 뜻이 통해야 통하는 거고 밥도 뜸이 잘 들어야 맛도 좋습니다. 폭우에 폭염에 몸도 맘도 지치셨을 블글친구님들 좋은 하루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비말 飛沫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