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늘근소녀 일탈기

티스토리 미래편지

by 비말 2023. 11. 13.
320x100

PC에서도 모바일 환경과 같이

Tstory '사전 안내' 안내라는 글을 보게 됩니다. 알람으로는 못 본 것같은데 여러 블님들 공감과 댓글로 응원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아침에 '좋아요38 댓글 23' PC 글 뷰 하단 영역이 개선된다는 안내문이었습니다.

티스토리 미래편지 '글 뷰 하단 영역 개선'

 

티스토리 미래편지에는 다양한 스킨을 적용~ 'PC 버전' 에서도 공유와 구독 등의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글 뷰 하단 영역의 디자인과 기능이 개선될 예정이라는.. 11월 14일 화요일부터 변경된다는 내용이었고요.

컴도사가 컴맹이 되고 모바일사용은 금지

 

한층 간결해진 디자인과 SNS 공유 기능 개선 그리고 프로필 카드 추가를 하면서 모바일 환경에서만 보던 걸 PC에서도 확인할 수 있게 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제게는 어떤 편리성을 제공해 줄지는 아직 미정이지만요.

308명 구독자에 23명의 맞구독자도 버겁다고

 

참고 사항 하나는 또 다른 기능은 종료된다는 거 였는데 너무 자주 없어지고 새롭게 생겨서 그 역활들을 제대로 하고나 있나~ 저만 모르는 걸까요? 'SNS 글보내기 플러그인은 종료되고 신규 SNS 공유 기능은 별도 플러그인 적용 없이 모든 스킨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고 하니 좀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도 같습니다.

물방울이 비말이가 올랐던 산이 그리운 계절

 

'비말이의 색바랜 편지속 소리나는 일기장' 천쪽짜리 장편 소설이 부럽지 않다며 혼자 '뻑' 가서 주절주절 궁시렁~ 감정과 감성이 선을 넘나들면서 '말리지마!' 코를 골며 자던 넘편 놀래서 '또 오셨네' 신새벽 혼자 삽질하던 여자는 물방울 '비말 飛沫 Splash' 라는 닉이 무색하게 산으로 오르는 날이 많기도 했습니다. 블로그에서 새로운 개선 소식이 알람으로 올 때마다 '난 못 하겠다' 하면서~ 새로운 기능을 PC에서 그냥 볼 수 있다는 티스토리 미래편지에서 도 한번 혹하는 마음이 되기도 합니다.

점심으로 '카레' 하려다 '식은 밥' 먹게 생겼네!

 

댓글 답글은 정성을 다해서 한 줄이라도~ 열 줄이라도.. 허투루 에둘러 하는 일 없이 잘 하려고 노력하면서 매일 해먹는 음식은 지맘대로 지멋대로라 한번 해먹은 건 두번 다시는 똑같이 만들어 내질 못해 전에 포스팅으로 올렸던 '카레 라이스' 를 생각해 찾아 냈더니 산으로 오른 비말이 사진이 있어 다시 올려봅니다. 올해는 산 보다는 잔디밭에서 골프채 휘두르는 걸 더 많이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만.

티스토리 새 기능이 많은 블로그님들께 도움이 돼 드리면서~ '금방 종료' 되는 비운은 맞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도 함께 실어드립니다. 비말이야 별로 달라지는 건 없겠지만 모바일 보다는 PC팬이니 아무래도 도움은 돼 줄 것도 같아 기대해 봅니다.

비말 飛沫

댓글